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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시설관리본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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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고요청 전에 아래 순서와 안내사항을 숙지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신청 중 Browser의 Stop 버튼이나 Back 버튼을 이용하지 마십시오.
요청순서
  • [학교시설보수지원센터]→[지원요청] 클릭 또는 퀵메뉴의 [지원요청 바로가기] 클릭
  • [요청하기]를 클릭하여 내용을 작성합니다.
  • 제목, 작성자, 연락처를 비롯하여 학교명, 학교급별, 설립별, 지역별 및 요청분야를 선택합니다.
  • 단계별 문자서비스 전송을 위하여, 연락처는 반드시 핸드폰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고,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현장 사진을 첨부할 시, 신속한 지원업무가 가능합니다.
  • 4~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, 등록합니다.(제3자 수정 방지용)
  • 요청시 6하원칙에 의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안내사항
  • 지원요청 글 작성 시, * 표시가 된 항목은 모두 작성하셔야 요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요청자 및 요청학교의 기본현황 입력 후 지원요청 사항을 정확하게 작성하셔야 신속한 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최초 비밀번호는 수정, 삭제, 만족도평가 입력 시 필요하므로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동점검보수반의 실제 지원 절차에 따라 요청글의 상태가 변하므로 지원상황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.
지원 원칙(우선순위순)
세부 지원 공종(예시)